브랜드소개

Pick’s Chicken! 치킨의 기준을 PICK하다!

브랜드스토리

BRAND KEYWORD
  •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

    흔하디 흔한 소스나 닭염지제가 아닌
    치킨을 만들기 위한 모든 재료를 직접 가공

  • 높은 재구매율

    식어도 진짜 맛있는 치킨, 진짜 치킨은
    식어도 맛있다는 증거!

  • 픽스치킨의 독자적인 맛

   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흔한맛이 아닌
    픽스치킨에서만 먹을수 있는 독자적인 맛

BRAND SLOGAN
치킨의 기준을 PICK하다 딱 1번이면 됩니다.

픽스치킨이 왜 픽스치킨인지
이해되게 걸리는 시간

BRAND STORY
픽스치킨의 풀네임은 프리미엄 아이덴티티 치킨의 약자입니다.
픽스치킨에서 픽스의 뜻은 Premium Identity ChicKen'S = PICK'S의 약자로 고급스러우면서 픽스치킨의 고유한 독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
아무메뉴나 PICK하여 드셔도 맛있게 드실수 있는 치킨입니다. = PICK
Premium
Identity
ChicKen'S
브랜드 탄생 배경

왜 대한민국 치킨 프렌차이즈는 맛이 비슷하고
제대로 된 신념을 가지고
만든 브랜드가 많이 없을까?
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하여 내가 직접 브랜드를 만들어 보자라는 취지하에
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. 브랜드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기존의 흔하디 흔한 소스나 닭염지제가 아닌 직접 염지제,
파우더, 소스 등 치킨을 만들기 위한 모든 재료를 직접 가공하고 만들어 브랜드가 탄생하였습니다.

치킨, 호프, 함바식당, 삼겹 등 수많은 요식업을 해오면서 단 한번의 실패도 없었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
브랜드를 만들었으며, 프렌차이즈 가맹점 생활 6년 동안 점주도 돈을 벌수 있고 프랜차이즈 본사도 돈을 벌수 있는 회사를 만들자는
강한 의지로 브랜드를 창설하였습니다.